본문 바로가기
★ 잼 ★/영화, 드라마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 스포일러 정보 지인글 총정리!

by 꿀돈잼 2024. 2. 17.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첫편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는솔로 19기와 관련된 스포일러 정보들을 모아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19기

 

우선, 19기 출연자들의 기본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SOLO'는 14일(수) 모태솔로들이 집결하는 '솔로나라 19번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솔로

richtuja.tistory.com

 

  19기 순자 공주 짬뽕집

순자의 집안은 공주에서 웨이팅으로 유명한 맛집 '동해원'이라고 합니다. 이 식당은 전지적참견시점, 수요미식회, 식신로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할 정도로 굉장히 유명한 짬뽕맛집입니다.

 

 

  19기 영자 유명 웹툰작가

19기 영자가 웹툰 어글리후드의 미애작가라고 하네요. 어글리후드는 네이버웹툰에서 시즌3까지 정기연재중인 인기 웹툰입니다. 심지어 모바일 게임도 있어서 자산이 100억대에 달한다고 합니다. 

 

 

  19기 영숙 일타강사

19기 영숙이 지구과학 일타강사라고 하네요.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 학사, 서울대학교 과학교육과 지구과학전공 석사를 수료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강남 대성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안민형' 선생님이라고 합니다. 강남 대성이면 연봉 2억 이상이라는 네티즌들의 설명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19기 영철은 검사??

19기 영철의 직업은 검사라고 합니다. 

영철을 만난 적이 있다는 네티즌이 글을 남겼는데요, 4년전에 네이버에서 악플을 썼다가 만나게 된 수사 검사님이 영철이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검사의 2023년 월급표를 보면 17호봉이 864만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직장에서 일하느라 연애할 시간이 없었다고 했었는데 그 이유가 납득이 되는 부분입니다. 

 

  19기 광수 지인의 글

19기 광수 직장동료였던 분의 글도 올라왔습니다. 

광수의 직업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라고 합니다. 얼마전에는 국무총리실에 파견와서 근무를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성격은 무난하고 좋은 편이어서 꼭 잘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19기 영호 지인의 글

19기 영호의 지인글이 장안의 화제입니다. 

영호를 어릴적부터 본 지인이라는 분의 글인데요, 영호는 진짜 본인이 본 사람 중 가장 순수하고 깨끗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생각보다 나이가 어려서 모두가 놀랄 것이라고 한마디를 남겼습니다. 

 

 

  19기 현숙 지인의 글

현숙은 첫 방송에 살이 약간 오른 모습으로 출연했는데요. 현숙 지인의 글에 의하면 지금 피티를 받고 있고, 촬영 때 몸무게보다 20킬로 감량한 상태라고 하네요. 아직 통통한 편인데 존예이며, 라방때는 30~35킬로 감량해서 등장하는 게 목표라고 합니다.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정보 모음 (1~10기)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0기)

※ 최신 나는솔로 19기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

richtuja.tistory.com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정보 모음 (11~18기)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18기)

※ 최신 나는솔로19기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

richtuj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