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잼 ★/영화, 드라마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by 꿀돈잼 2024. 2. 9.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SOLO'는 14일(수) 모태솔로들이 집결하는 '솔로나라 19번지'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솔로나라 19번지'는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경북 상주에서 진행됩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하는 출연진들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남자 출연진 정보

영수

한양대학교 박사과정. 로봇 만들기가 취미라고 하네요. 직업도 로봇과 관련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영호

아버지께서 아프셔서 아버지 대신 사과농장을 도맡아 하느라 연애를 못했다고 합니다. 

 

 

영식

84년생 39살 모태솔로입니다. 

 

 

영철

충청도 공주남. 현재는 천안에 거주중이라고 합니다. 고3때 50일 사귀다 헤어진 경험, 두번째 연애는 20일 사귄 것이 전부라고 하네요. 그 후 12년 동안 솔로.

 

 

광수

광수는 서강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고려대 법학과 박사를 수료했습니다. 크리스찬, 혼전순결주의자.

 

 

상철

중학생 때 여자 트라우마를 겪었다고 하네여. 120kg의 뚱뚱한 몸에서 현재는 변신한 상태입니다. 소개팅 애프터 성공률 0%.

 


★ 나는솔로 1~10기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0기)

아래에는 나는솔로 1기 부터 10기까지 어떤 분들이 출연하였는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모든 출연자분들의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진을 확인한 후 필요한 분의 프로필, 직업, 인스타 정보

richtuja.tistory.com

 

★ 나는솔로 11~18기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18기)

나는솔로 11기 부터 18기까지 어떤 분들이 출연하였는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모든 출연자분들의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진을 확인한 후 필요한 분의 프로필, 직업, 인스타 정보 등을 추

richtuja.tistory.com


 

  여자 출연진 정보

영숙

명덕 외국어 고등학교 졸업. 고려대, 서울대 지구과학교육 대학원 졸업. 공부가 가장 쉬웠다고 하네요.

 

 

 

 

정숙

25살에 아파트 구매. 짝사랑 경험만 많다고 하네요.

 

 

순자

취미는 그림그리기, 음악듣기, 개밥주기로, 15마리의 진도개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영자

미애로 활동하는 웹툰 작가라고 합니다. 미애가 '미친 애벌레'의 약자인데, 인스타 아이디도 crazycaterpill 입니다. 96년생입니다.

 

 

옥순

썸 경험도 없다고 하네요. 씨야 남규리를 닮았다는 소리를 들어봤다고 합니다. 

 

 

현숙

현숙은 대구의 과학고, 연세대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는 2년차 의사입니다. 공대 너드남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나솔사계 짝 특집, 옥순 특집도 진행 중

한편, 나솔사계 짝 특집, 옥순 특집도 인기리에 방송 중입니다. 

남자 출연자는 짝 5기 남자 1호, 짝 6기 남자 5호, 짝 18기 남자 7호, 짝 29기 남자 3호가 출연했습니다. 

여성출연자들은 나는솔로 옥순들 중에서 나왔습니다. 7기, 9기, 11기, 14기 옥순이 출연했습니다. 

 

★ 나솔사계 짝 특집 :: 옥순 7기 9기 11기 14기 평가, 프로필 정보 ★

 

나솔사계 짝 특집 :: 옥순 7기 9기 11기 14기 평가, 프로필 정보

나솔사계 짝 특집, 옥순 특집 나솔사계 짝 특집이자 옥순 특집이 방송중입니다. 남자 출연자는 과거 짝에 출였했던 분들입니다. 짝 5기 남자 1호, 짝 6기 남자 5호, 짝 18기 남자 7호, 짝 29기 남자 3

richtuja.tistory.com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0기)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0기)

아래에는 나는솔로 1기 부터 10기까지 어떤 분들이 출연하였는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모든 출연자분들의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진을 확인한 후 필요한 분의 프로필, 직업, 인스타 정보

richtuja.tistory.com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18기)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18기)

나는솔로 11기 부터 18기까지 어떤 분들이 출연하였는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모든 출연자분들의 사진을 준비하였습니다. 사진을 확인한 후 필요한 분의 프로필, 직업, 인스타 정보 등을 추

richtuj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