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잼 ★/영화, 드라마

나솔사계 짝 특집 :: 옥순 7기 9기 11기 14기 평가, 프로필 정보

by 꿀돈잼 2024. 2. 4.

 

  나솔사계 짝 특집, 옥순 특집

나솔사계 짝 특집이자 옥순 특집이 방송중입니다. 

 

남자 출연자는 과거 짝에 출였했던 분들입니다. 짝 5기 남자 1호, 짝 6기 남자 5호, 짝 18기 남자 7호, 짝 29기 남자 3호가 출연했습니다. 

나솔사계 짝 특집
나솔사계 짝 특집

 

여성출연자들은 나는솔로 옥순인 분들 중에서 모셨습니다. 7기, 9기, 11기, 14기 옥순이 출연했네요. 

나솔사계 옥순즈
나솔사계 옥순즈

 

 

오늘은, 이번 나솔사계에 나온 옥순들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7기 옥순

외적으로 가장 매력있으나, 본인 기준치가 상당히 높은 것 같습니다. 1년은 알아보고 사귄다는 발언이라던지, 하루에 한번도 연락하기 힘들다던지 하는 발언을 통해서는 아직도 연애에 큰 관심이 없어보이기도 합니다. 

나는솔로 7기 옥순

 

또한, 남자에 대한 의심도 많은 것 같습니다. 과거에 외모만 보고 본인에게 달려들었다가 다 나가떨어진 경험이 많은 것 같은데 그러한 경험이 남자 자체에 대한 의심으로 변한 듯 보입니다. 

 

더 많이 내려놔야 연애에 성공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9기 옥순

통통 튀는 것이 처음엔 매력으로 다가올지 몰라도, 남자들이 가장 질려할 만한 스타일입니다. 떽떽거리며 남자를 쥐잡듯 하는 스타일이죠.

나는솔로 9기 옥순

 

남자에게 기대고 싶어하지만 본인이 남자에게 맞출 필요는 못 느껴하는 듯 합니다. 연애는 쉬워도 결혼은 어려워보입니다. 남자 자체를 존중해주는 자세가 조금 더 필요해보입니다. 

 

  11기 옥순

외모가 세련된 스타일입니다. 내면도 순수해보입니다. 하지만 동 나이대보다 나이가 더 들어보인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사실 그 나이대에 맞는 외모라고 볼 수 있지만, 이번에 같이 출연한 옥순과 비교하면 남자에게는 이성이 아닌 친척 누나 내지는 이모로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나는솔로 11기 옥순

 

지금 상태로 연애를 하겠다고 하면 기준치를 낮춰야 할 듯하고, 기준치를 낮추고 싶지 않다면 도도한 컨셉이나 내숭이 필요한데 순수한 성격이라서 그것도 쉽지 않은 듯 보입니다. 

 

나는솔로 11기 때보다 상당히 외적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됩니다. 

 

 

  14기 옥순

14기 옥순은 여자들은 이해하기 힘든데 남자들에게는 인기가 많은 스타일입니다. 여자들이 보기에는 외모도 별로인 것 같고, 행동도 얄밉기 때문입니다. 14기 옥순은 그만큼 영리합니다. 남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고, 거기에 잘 맞춰줍니다. 

나는솔로 14기 옥순

 

적당히 적극적이고 적당히 톡톡 튀는 것이 나이답지 않은 상큼함으로 비춰지면서 어려보이게 만듭니다. 그렇지만 9기 옥순같은 나대는 면은 없습니다. 

 

하지만 외모 때문에 취향에 맞는 남자에게만 먹힌다는 점은 단점으로 보입니다. 

 

결과가 어떻게 될지, 옥순들과 짝남들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나솔사계 짝, 옥순 특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채널은 ENA 또는 SBS PLUS입니다. 다시보기 및 재방송은 넷플릭스와 쿠팡플레이에서 가능합니다. 

 

혹시, 넷플릭스나 쿠팡플레이가 비싸서 안보고 계신가요? 아래에서는 넷플릭스와 쿠팡플레이를 가장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1달 4천원 대, 1년 5만원대로 즐길 수 있는 꿀팁이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로 돌아옵니다. '나는 SOLO'는 14일(수) 방송을 앞두고 모태솔로들이 집결하는 '솔로나라 19번지'의 모습을 담은 예

richtuj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