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돈 ★/티스토리,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광고수익 높이는 법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설정)

by 꿀돈잼 2022. 4. 7.

 

블로그 돌아다니며 광고 살펴보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넣고 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한달에 2만원 정도인데, 이를 더 높일 수 없을까 고민을 해보았다. 

 

내 블로그를 비롯해 여러 블로그를 돌아다니면서

내가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이면 어떤 광고를 클릭할까 생각해보았다. 

 

그러던 중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이 '영어로 된 광고'였다. 

 

 

내 블로그에 외국인이 들어올 리가 없는데 영어 광고과 웬말이냐.

이 자리에 다른 광고가 들어가있으면 클릭할 확률이 1%라도 올라갈 것 같았다. 

 

또한 성인웹툰 광고가 단가가 낮다는 정보도 알게 되었다. 

 

 

단가도 낮을 뿐더러 정성들여 만들고 있는 내 블로그의 질까지 덩달아 떨어지는 것 같아 꼭 지우고 싶었다.  

 

 

 

 

영어광고, 성인웹툰 광고 제거를 통한 광고수익 상승

그리하여, 오늘은 1) 클릭률을 높이기 위해 영어로된 광고와, 2) 광고 단가를 높이기 위해 성인용웹툰 광고 두가지를 차단해보도록 하겠다. 

 

순서는 다음과 같다.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 → 차단관리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 →  차단하고 싶은 광고를 찾아 좌측 하단 차단 버튼 클릭

 

그렇게 영어광고와 웹툰광고를 차례로 차단했다.

광고 개수가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놀랐다. 특히 성인웹툰 광고...

 

 

살펴보니 같은 광고임에도 계속해서 구글쪽으로 광고신청을 하여 지속적으로 블로거들의 배너에 광고가 걸리는 것 같았다. 

정기적으로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차단할 광고는 차단해야 하는 것이다. 

 

앞으로 내 블로그에는 아무도 클릭하지 않는 영어로 된 광고와 

품질을 떨어뜨리는 성인웹툰 광고는 안달렸으면 좋겠다. 

 

 

 



 

(다음 글 예고) 그런데... '왕자크림' 광고는 뭥미???

광고를 차단하던 중 눈길을 사로잡는 광고가 있었다. 

 

이름하여 '왕자크림' 광고였다. 

 

특허받은 왕자크림

 

'이제는 다 안들어가요, 몇 통째 쓰는 건가, 이제 고개 숙이지 마세요 -왕자몰-'

 

사고싶어서 아니 아니, 의심스러워서 클릭해서 들어가보니 특허도 받은 제품이란다. 

이 제품이 진짜 말하는 대로의 효과가 있다면 내 광고수익을 올려줄 든든한 국밥같은 녀석이 될 것 같았다.

 

다음 글에서는 이 제품이 효과가 있는지 사기치는 건지 알아보려고 한다. 

사기치는 제품이라면 클릭은 많을지언정 당장에 광고 차단해버릴 예정이다. 

 

광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으면
댓글로 꼭 알려주세요!!!

 왕자크림 효과X 후기X - 사기치는 방법

 

왕자크림 효과X 후기X - 사기치는 방법

애드센스 광고를 살펴보던 중 '왕자크림'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것들이 효과가 있을까 호기심 어린 마음에 이것저것 자료를 찾아봤고, 아니나 다를까 왕자크림은 소비자를 교묘하게 속이

richtuja.tistory.com

 

▶ 하나카드 대박 이벤트! 최소 14만원, 최대 19만원 혜택!!!

 급똥을 참는 3가지 방법 (feat. 급똥에 주기가 있는 이유)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수익 후기 (+카카오뷰 품앗이)

 무료 가족사진 이벤트 사기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