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컷 장점
푸드올로지의 내돈내산 후기들을 쭉 읽어보고 정리한 장점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 체지방 감소 효과: 운동과 병행할 경우 체지방 감량이 잘 이루어졌다는 평가가 많음.
- 근육량 유지: 운동을 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근육량 유지에 도움이 되었음.
- 장 건강 개선: 변비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후기가 있음.
- 편리한 섭취: 하루 2알만 섭취하면 되는 간편함.
- 식욕 억제 효과: 일부 사용자는 식욕 감퇴 효과를 경험함.
- 부종 완화: 과식 후 섭취 시 손발 붓기가 덜한 느낌을 받았다는 후기.
- 장기적인 체중 유지: 체중이 천천히 줄어들며 다시 찌지 않는 유지 효과.
- 자연스러운 체형 변화: 꾸준히 섭취 시 옆구리 살 등에서 눈에 띄는 변화가 보임.
실제후기 - 장점
(1) 공부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부족해서 최소한의 운동으로 체중유지하기 위해 사봤어요. 한달정도는 효과가 없는 줄 알았는데 운동 안한거 치곤 근육량이 엄청 늘었더라구요. 알고보니 먹는거에 비해 지방이 덜쪄서 그런거였어요. 같은 회사 다른 제품들은 효과 별로 모르겠고 인공감미료 향이 쎄서 못먹었는데 얘는 잘 먹고있어요 세통 먹고 두통 쟁여놨어요.
(2) 다양한 보조제를 섭취 하다가 이 제품이 체지방 감소에 좋은 성분이 많다길래 이걸로 바꿨어요 솔직히 진짜 드라마틱한 효과보다는 심신의 안정? 위안의 느낌으로 먹는게 더 크긴한데 식단과 운동을 안했을땐 유지되는 느낌+아주 천천히 체중이 늘거나 빠졌는데 식단과 운동을 병행후에는 체지방 감량이 빠르고 잘 되더라구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물론 운동을 병행하니까 더 좋은느낌이에요
(3) 어릴때 부터 변비였는데 3년전부터 대장사랑을 알게돼서 먹다가 화장실 가는 것의 즐거움을 처음으로 느꼈습니다 하지만 가격 부담 때문에 콜레올로지컷으로 바꿨는데 매일 화장실 잘 가는 효과는 똑같아요 참고로 저는 다이어트 목적이 아닌 쾌변 목적으로 먹고있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적게 먹은 다음 날은 콜레올로지컷 먹었어도 화장실 못갑니다
(4) 한달 먹은걸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본 건 아니지만, 주변에서 옆구리살이 좀 들어간거 같다고들 하셨어요. 뒤에서 봤을 때에 옆구리부터 골반까지가 살이 좀 있었는데 줄어들긴 했나봐요[정작 본인은 잘 모르겠음ㅎ] 체중은 식단이랑 유산소 운동 병행해서 빠진 거 같긴 하지만, 엄청 빠지진 않고 천천히+다시 안찌면서 빠지고 있습니다.
(5) 자기 전에 2알만 먹으면 된다는 점이 편해서 강점이라고 생각됨. 전날 저녁에 과식을 하거나 했을 때 먹고 자면 손발이 덜 붓는 느낌이었음.
(6) 먹으면서 같이 다이어트를 하니까 큰 도움이 되었어요 체지방이 감소 되는 것 같았고.. 적어도 1개월 이상 꾸준히 먹어야 몸매가 변하는 것 같다고 느꼈고.. 대신 한 번 먹을 때 식욕 감퇴는 있던 것 같아요!!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컷 단점
후기들을 보고 정리한 단점은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 가격 부담: 다른 판매처에 비해 비싸고 가격 자체가 다소 부담스럽다는 의견.
- 불면증 유발 가능성: 자기 전에 복용 시 불면증이 심해질 수 있음.
- 향과 맛 문제: 고약한 냄새와 맛이 불편하며, 일부 사용자에게 먹기 힘든 경험을 줌.
- 복용 불편: 알약 크기가 크지 않지만 한 번에 2정을 복용하는 것이 불편함.
- 효과 미미: 식단 관리나 운동을 병행하지 않으면 효과가 크지 않음.
- 부작용: 일부 사용자에게 어지럼증, 속 울렁거림 등의 부작용 발생.
- 변비 해결 제한: 적게 먹은 날에는 화장실 가기 어려움.
- 몽롱함: 복용 후 아침까지 잠이 덜 깨서 몽롱한 느낌을 받는 사용자 있음.
실제후기 - 단점
(1)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올리브영에서 사는거보다 가격대비 양이 많아요. 일부러 그렇게 해둔듯. 그리고 자기전에 먹으면 살짝 불면이 있는 것 같아요. 이건 원래 불면증이 심해서 좀 애매하네요.
(2) 향과 맛은 그냥 참고 넘길만 하구 가격이 조금 부담되는것 같네요,,
(3) 알약 크기가 막 큰건 아니지만 한번에 2정이나 먹어야 해서 조금 불편한 점이 없지 않아 있어요. 식단 관리 미흡시, 효과가 미미하게 나옵니다. 식단 관리랑 같이 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4) 고약한 냄새가 났고 그 냄새가 오랫동안 입안에 머물러 있었다. 과식을 해야만 화장실 가기가 가능했고 적게 먹는 날은 못 갔던 기억이 난다. 어지럼증도 있어서 누구에게나 맞는 제품은 아닌 걸로!!!
(5) 다른 분들도 많이 얘기했던거만, 약 맛이나 냄새가 너무..ㅎ '쓰다!' 이건 아닌데..그냥 맛이 좀 구리다고 해야될 거 같아요. 가격도 좀 있는 편이라 여름 세일기간에 사는거 추천드리고, 먹고서 잠을 잘 자기는 하는데 아침까지도 잠이 덜 깨서 몽롱한 느낌이 유독 있어요[불편할 정도는 아님]
(6) 삼킬 때 향? 같은 게 나는데 사람에 따라 먹기 힘들 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7) 향을 크게 신경쓰지 않는 편인데도 향이 좀 좋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먹으니 속이 많이 아파서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운동과 식단을 병행해도 약만으로 화장실을 잘가거나 체중변화가 드라마틱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그냥 심적 안정용으로 먹는 편이에요
(8) 자기 전에 빈속에 약을 섭취하게 되면 약간의 속 울렁거림과 구토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간단하게라도 뭘 먹고 먹어주거나 점심 식사 후에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정리 및 결론
지금까지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컷의 실제 후기들을 살펴보았고, 장점과 단점을 나누어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이 제품을 구매하려는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꿀 ★ > 호구 탈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북목 교정기 띠라렉 디닥넥 :: 효과X 비추천 (8) | 2024.07.21 |
---|---|
수면케어 '쉼' 솔직리뷰 :: 효과, 효능, 성분분석 총정리! (feat. 아쉬아간다) (0) | 2023.11.03 |
[갤럭시A34] 자급제 폰 추천! (스펙, 갤럭시S23 성능비교) (0) | 2023.10.21 |
[전체임플란트] 식립개수, 가격, 비용, 잘하는 치과 찾는 법 (0) | 2023.10.12 |
[편의점 하이볼] 추천, 비추천 총정리 (#연태토닉 #블랙네온 #숙성도) (1) | 2023.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