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잼 ★/맛집

성심당 DCC 생귤시루 후기 :: 맛 웨이팅 주차 할인 꿀팁

by 꿀돈잼 2024. 7.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심당 DCC점에서 판매 중인 생귤시루 케이크를 구매한 후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생귤시루 DCC 후기

 

 

↓ ↓ 15% 할인 방법 (클릭) ↓ ↓ 

 

1. 성심당 DCC점 방문

성심당 DCC점은 작년 11월에 리뉴얼 오픈한 곳이에요. 외관이 정말 깔끔하고 현대적이었어요. 평일이라 대기 시간이 짧을 거라 생각하고 방문했답니다. 주차는 컨벤션 센터 지하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평일에는 1시간 무료, 주말에는 시간 상관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 주소 :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07 성심당 DCC점 ​ 컨벤션 센터
  • 주차 : 지하 주차 평일 1시간, 주말 시간 상관없이 이용 가능

 

 

 

2. 테이블링 시스템

7월 15일부터 성심당 DCC점에서는 테이블링 시스템을 도입했어요. 시루케익을 구매할 때 테이블링 예약제로 변경되어 좀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별도 앱으로는 예약이 안 되니 매장 앞에서 키오스크를 이용해 예약하세요.

테이블링 사용법:

  • 핸드폰 번호 입력
  • 원하는 픽업 시간 선택
  • 보냉 포장 필요 여부 선택
  • 개인정보 등록
  • 카카오톡 알림 확인

 

3. 생귤시루 케이크 나오는 시간

생귤시루는 오전 9시, 11시, 11시 30분, 오후 2시, 2시 30분, 4시, 4시 30분에 나와요. 우리는 평일 오후 3시쯤 방문해서 오후 4시 타임을 예약할 수 있었어요. 1인당 1개만 구매 가능해요.



4. 생귤시루 언박싱

집에 와서 생귤시루를 언박싱했어요! 생귤시루는 정말 크고 위에 생귤이 가득 올려져 있어요. 귤이 빽빽하게 들어있어서 최소 10개 이상의 귤이 들어간 것 같았어요. 요거트 크림으로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5. 맛 후기

생귤시루는 정말 엄청난 달콤함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크림이 요거트 크림이라 느끼하지 않고 상큼해서 질리지 않는 맛이었어요. 하지만 너무 달아서 몇 입 먹고는 물렸다는 의견도 있었어요. 특히, 단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만족스러운 케이크일 거예요.

 

6. 꿀팁

온누리 상품권 어플에 돈을 충전한 후 결제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도 이 방법으로 43,000원짜리 생귤시루를 38,700원에 구매했답니다. 성심당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5% 적립도 가능하니 총 15%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겠죠!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 15% 할인 방법 (클릭)  ↓ 

 

 


 

성심당 DCC점에서의 생귤시루 구매 경험은 정말 특별했어요. 달콤하고 상큼한 맛의 생귤시루를 한번쯤 경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단, 너무 달아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