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꿀 ★/생활 꿀팁

[알뜰폰 요금제 추천] 핀다이렉트샵 8만원 할인

by 꿀돈잼 2022. 3. 22.

이 글은 홍보, 광고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알뜰폰 요금제 알아보다가 가장 싸서 정보를 공유하는 거예요.

 

폰 요금제가 비싸서 알뜰폰으로 바꾸고 싶은데,

카드 실적 같은 조건 없이, 약정 없이 바꾸고 싶다면

제가 알아본 바로는 여기 핀다이렉트샵이 가장 싼 것 같아요!

https://www.pindirectshop.com/

 

핀다이렉트샵 (Pindirectshop)

카카오와 함께하는 합리적 모바일 라이프

www.pindirectshop.com

 

일단 제가 선택한 요금제는

11G + 다 쓰면 하루 2G + 이것도 다쓰면 3mb 무제한 입니다.

무제한요금제라고 봐도 되겠죠?

그러면 무제한 요금제를 다른 곳과 비교해볼까요?

 

먼저 알뜰폰 말고 LG유플러스 완전 같은 상품이 없어 최대한 비슷한 걸로 보면,

매일5G에 다 쓰면 5mb  인 요금제가 월 6.9만원이네요. 


그럼 알뜰폰은 얼마나 더 쌀까. 여기는 헬로모바일

무려 20만원 혜택!!! 이라고 하길래 봤더니 

혜택 4~6은 조건이 걸린거라든지, 추첨해서 주는거라서 패스하고

혜택 1~3만 보면 58,600원 정도 할인이 됩니다.

그런데 굳이 말하면 스벅 아메리카노나 투썸 교환권은 액면 그대로의 가치가 아니라 좀 그렇네요... 저 가격 할인이 맞는지는 각자의 판단에 맡겨요 ㅎㅎ


다른 알뜰폰도 하나만 더 보겠습니다. 여기는 KB에서 하는 Liiv M!

약정 같은 조건 없는 걸로 보기로 했으니, KB카드 조건은 빼고 보죠.

여기는 지금 프로모션 기간이라 2.92만원에 가입할 수 있네요.

보통3.3정도인데 나름 싼 편이네요.

 

그렇다면 여러곳을 둘러보고 최종 결정한 핀다이렉트샵은 얼마나 쌀까요??

 

 

여기가 핀다이렉트샵!!

 

원래 요금제가 3.3인데

첫달 무료에 두번째부터 여섯번째까지 5달 동안 1만원 할인

 

그래서 총 8.3만원 할인입니다!!!!

 

무슨 쿠폰 주는 것도 아니고 상품권 주는것도 아니고 바로 요금 할인.

이게 아무런 조건도 약정도 없는 요금제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6달 후에 3.3 요금이 아까우면 위에서 본 리브엠 2.9로 갈아타도 됩니다!!

 

알뜰폰으로 옮기고자 하는 분들 중에

카드결합 같은 조건이나 약정이 싫은 분들은 꼭 여기 한번 방문해보세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