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잼 ★/기타 후기

나는솔로 22기 첫인상 선택 결과 돌싱특집

by 꿀돈잼 2024. 8. 16.

 

나는솔로 22기가 처음 방영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22기 돌싱특집 첫인상 선택 결과를 시간 순서대로 정리했습니다.

22기 출연자들의 정보와 직업, 이혼이유는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솔로 22기 출연자 정보 이혼이유 확인

 

[목차]

 

 첫인상 선택

  • 영숙: 가장 먼저 영숙이 캐리어를 들어줬던 영수를 선택하여 어머니에게 영상통화로 소개했습니다. 영숙은 어머니에게 영수를 보여주며 인사를 나눴습니다.

  • 정숙: 다음으로, 변호사인 정숙은 상철을 선택했습니다. 정숙의 어머니는 상철을 보고 매우 만족스러워하며, "제가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순자: 이어서 순자가 상철을 선택했습니다. 순자는 상철을 어머니에게 보여주며 그를 소개했습니다.
  • 영자: 13기와 20기 광수를 이상형으로 꼽았던 영자는 광수를 선택했습니다. 영자는 "귀엽게 생겼다"며 광수를 선택해 어머니에게 소개했습니다.

  • 옥순: 옥순은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영호가 젠틀해 보이고 다정할 것 같다고 생각하여 어머니에게 그를 소개했습니다.

  • 현숙: 그 후, 현숙이 상철을 선택했습니다. 상철이 그녀의 캐리어를 들어줬던 것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입니다.
  • 정희: 마지막으로 정희가 상철을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아빠처럼 덩치 큰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상철을 어머니에게 소개했습니다.

 

 최종 결과

  • 상철이 4표를 받아 첫인상 투표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
  • 영수, 광수, 영호는 각각 1표씩 받았습니다.
  • 영식, 영철, 경수는 0표로 선택받지 못했습니다.

나는솔로 22기 첫인상

 

22기 2화 예고

나는솔로 22기 첫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