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잼 ★/기타 후기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 출연자 정보 직업 이혼이유

by 꿀돈잼 2024. 8. 15.

 

나는 솔로 22기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돌싱 특집에 출연한 남녀 출연자들의 정보를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남자 출연자

1. 영수

  • 직업: 마취과 전문의 (울진 공공의료기관 과장)
  • 특이사항: 철두철미한 계획형 인간, 이혼 사유는 본인의 과도한 요구.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 집 4채를 보유.
  • 종교: 기독교
  • 이혼사유: 전처에게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강요한 점.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2. 영호

  • 직업: 미공개
  • 특이사항: 포항 출신, 해병대 출신으로 남성적인 이미지.
  •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와 장서 갈등. 자녀 없는 여성과 재혼 희망.  결혼 후 5개월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3. 영식

  • 직업: 미공개
  • 특이사항: 딸 양육 중 (초등학교 4학년). 
  • 이혼사유: 전처와의 갈등( 전처에게 귀책 사유가 있는 이혼 ).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4. 영철

  • 직업: 미공개
  • 특이사항: 자존감이 낮은 편, 이혼 후 두 딸(초등학교 6학년, 4학년) 중 한 딸을 양육 중. 직진하는 성격.
  • 이혼사유: 성격차이.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5. 광수

  • 직업: 재료공학 박사 (서울대/포항공대 졸업)
  • 특이사항: 종교적 문제로 이혼, 불교 신자. 결혼 생활 1달 반 후 이혼.
  • 이혼사유: 종교적 갈등.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6. 상철

  • 직업: 미공개
  • 특이사항: 외모와 피지컬이 뛰어난 인기 출연자. 
  • 이혼사유: 전처의 잘못으로 인해 이혼.  위자료 승소.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7. 경수

  • 직업: 미공개
  • 특이사항: 캐나다 유학 경험, 6년 연애 후 결혼. 
  • 이혼사유: 전처의 잘못으로 5년 후 이혼.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여자 출연자

1. 영숙

  • 직업: 미공개
  • 특이사항: 자존감이 높은 캐릭터. 2주 만에 이혼, 서류상 이혼만 경험.
  • 이혼사유: 재정적 문제와 종교적 문제.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2. 정숙

  • 직업: 변호사
  • 특이사항: ‘찐따 컬렉터’라는 별명을 스스로 부여. 
  • 이혼사유: 전 남편의 외모는 좋았으나 생활능력 부족으로 이혼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3. 순자

  • 직업: 야간 근무 직업 (직업명 미공개)
  • 특이사항: 두 아이(10살, 6살)를 양육 중. 현재는 미용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공부 중. 이
  • 혼사유: 성격 차이로 이혼.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4. 영자

  • 직업: 전 분당 차병원 간호사, 현재는 퇴사 후 다른 직업 준비 중
  • 특이사항: 전 남편과의 결혼생활 7개월. 외모보다 내면을 중시.
  • 이혼사유: 전 남편의 귀책사유.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5. 옥순

  • 직업: 미공개 (법적으로 미혼모)
  • 특이사항: 전 남편과의 갈등으로 혼자 아이를 낳아 양육 중. 외모가 매우 뛰어남.
  • 이혼사유: 출산 문제로 전 남편과의 갈등 후 결별.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6. 현숙

  • 직업: 중국 Z대학교 사범대 수석 졸업, 언어학 박사 과정 중 자퇴
  • 특이사항: 중국에서 유학, 전 남편의 거짓말과 빚 때문에 이혼. 두 돌 된 딸을 양육 중.
  • 이혼사유: 전 남편의 거짓말과 빚 문제.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7. 정희

  • 직업: 미공개 (모델 느낌)
  • 특이사항: 두 아들(17살, 14살)을 양육 중. 시골에서의 결혼 생활
  • 이혼사유: 성격 차이로 이혼.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출연자 정보

 

 

이상으로 "나는 솔로" 22기 돌싱 특집 출연자들의 정보를 정리해 드렸습니다. 각 출연자의 이혼 사유와 특징들이 잘 드러나 있는 개괄입니다.

 

 

<나는솔로 역대기수 정보 보기>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1~10기)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0기)

※ 최신 나는솔로 19기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

richtuja.tistory.com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11~20기)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18기)

※ 최신 나는솔로19기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

richtuj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