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잼 ★/영화, 드라마

나는솔로 22기 돌싱특집 예고 출연자 직업 촬영지 인스타

꿀돈잼 2024. 8. 10. 13:31

 
드디어 ‘나는 솔로’ 22기가 오는 14일 방송을 앞두고 그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이번 시즌은 특히 기대를 모으는 '돌싱 특집'으로, 이전 돌싱 기수들이 보여준 진정성과 몰입감을 또 한 번 경신할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  나는솔로 22기 출연자 정보보기  (클릭) ↓↓ 

 

 

 

 

[목차]

 

22기의 배경은 예술이 샘솟는 바다의 도시, 통영에서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함께 입성한 돌싱 남녀들은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역시 이번 시즌의 출연진들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특히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의 솔로녀들과 댄디한 솔로남들의 모습에 “이게 정말 돌싱 맞아?”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역대 돌싱 특집이 높은 관심을 받았던 이유는 무엇보다 출연진들의 솔직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 덕분입니다. 한 번의 결혼 생활을 경험한 이들이기에, 출연 이유도 명확하고, 단순한 호기심으로 출연하지 않았음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들이 보여주는 진심 어린 연애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그간의 돌싱 특집을 레전드로 만들어 왔습니다.

 
이번 22기 돌싱 특집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각자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돌싱 남녀들이 어떤 드라마 같은 에피소드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가 큽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100분으로 확대된 방송 분량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옵니다. 이번 시즌, 과연 어떤 역대급 순간들이 탄생할지 주목해 봐야겠습니다.

 
 
아래는 나는솔로 1기부터 현재까지 모든 출연자의 프로필, 인스타 정보를 정리한 글입니다. 함께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나는솔로 1~10기 프로필 인스타 총정리  (클릭) ↓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0기)

※ 최신 나는솔로 19기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탄으

richtuja.tistory.com

 
 
 

↓↓  나는솔로 11~20기 프로필 인스타 총정리  (클릭) ↓ ↓  

 

나는솔로 역대 기수 사진, 프로필, 인스타 정보 모음 (11~18기)

※ 최신 나는솔로19기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정보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모태솔로 특집' 2

richtuj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