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잼 ★/기타 후기

현역가왕 결승전 다시보기 투표방법 투표하기

by 꿀돈잼 2023. 12. 25.

※ 최신 인기투표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승전  최종 결과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이 회차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 4회분은 최고 시청률 12.7%, 전국 시청률 11.3%를 기록하였습니다.  3회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것은 물론, 4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통합해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수치입니다. 
 

 
1월 2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 6회에서는 본선 3차 직행을 두고 펼쳐지는 대장전이 공개됐습니다. 본선 2차에 오른 다섯 팀 중 1위에 오른 팀은 멤버 전원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반면 2위부터 5위까지는 전원 방출 후보가 됩니다.
 
이날 반가희, 두리, 류원정, 전유진, 마이진이 각 팀의 대장으로 출격한 가운데 최종 1위는 마이진이 속한 옥구슬 아씨들이 차지했습니다.
 

 
연예인 판정단의 회의를 거쳐 방출 후보 20명 중 두리, 류원정, 전유진, 조정민, 마리아, 박혜신, 윤수현, 신미래, 별사랑, 김양, 김산하, 하이량, 강혜연이 추가로 본선 3차에 진출했습니다.

옥구슬 아씨들을 포함해 총 18명이 본선 3차에 진출한 상황. MC 신동엽은 '현역가왕' 무대를 떠날 방출자들을 향해 "저도 옆에서 지켜보면서 너무나도 행복했던 순간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이별의 순간이 다가오니 아무리 MC라도 마음이 좋지 않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현역가왕 재방송 다시보기 투표방법 투표하기

 

현역가왕 결승전

 

결승전은 총 2라운드에 걸쳐 진행되며, 결승전 1라운드는 10인의 현역이 자신의 필살기를 꺼내 무대를 완성하는 ‘국대 필살기 1위 쟁탈전’이 이뤄집니다. 특히 ‘1위 쟁탈전’이라는 타이틀답게 1라운드 중간 1위를 한 현역이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 위로 올라와 함께 점수 확인하는 ‘밀어내기’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준결승전 1위를 기록한 전유진은 무대를 마친 후 눈물을 주룩주룩 쏟아 언니들의 코끝을 시큰하게 만든 뭉클한 장면도 펼쳐졌습니다. 전유진은 지난 라운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하며 “조금이라도 실수하면 금방 우울해지고 자괴감이 든다”는 심경을 전하고, 무대 직전 “이렇게까지 안 떠는데 미치겠다”고 발을 굴렀습니다. 결국 옆에 있던 현역이 전유진의 손을 만지자마자 “얘 손이 왜 이렇게 차가워”라며 놀라고, 다른 현역들 역시 걱정의 말을 내뱉어 긴장감을 높였습니다. 특히 눈물을 보이지 않던 전유진이 무대를 마친 후 얼굴이 흠뻑 젖을 정도로 많은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를 본 설운도 마스터가 전유진에게 때 아닌 ‘연애 금지령’을 내리면서, 결승전에서 과연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치솟게 합니다. 제작진은 “‘국대 필살기’라는 타이틀답게 현역들이 자신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곡으로 무대를 꾸미기에 더욱 볼만 한 라운드가 될 것”이라며 “현역들의 서바이벌 순위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힘은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투표다. 마침내 결승전만을 앞둔 ‘현역가왕’에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